★ <OH! 홀린나잇> 콘서트를 준비하는 폴라리스 아티스트들의 모습
● [스타동영상] 은 청소년을 위해 스타들이 희망 메시지를 담은 영상입니다.
포사람은 연예인과 함께 좌절과 절망에 빠진 청소년이 자신의 가치를 소중하게 여기며 건강하고 밝은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[청소년 생명사랑 프로젝트]를 진행합니다.
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
☆ 포사람&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☆
☆ 크리스마스 자선 콘서트 ☆
★ "OH! 홀린-나잇" ★
⊙ 일시 : 2013년 12월 25일(수) 오후 5:00
⊙ 장소 : 어린이대공원 돔아트홀
⊙ 출연가수 : 폴라리스 아티스트(김범수, 양동근(YDG), 아이비, 레이디스코드, 럼블피쉬)
⊙ 콘서트 초대 : 포사람 홈페이지에서 신청한 사람 중에서 추첨!
⊙ 신청 및 관람가능 등급 : 모든 연령
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
오는 25일 가수 김범수, 양동근(YDG), 아이비, 럼블피쉬, 레이디스 코드가 한자리에 모인다.
이들은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로 크리스마스를 맞이 해 폴라리스 패밀리 콘서트 ‘Oh! 홀린 나잇’을 개최하게 된 것.
김범수를 주축으로 폴라리스 아티스트들이 직접 기획에 참여, 목소리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하고자 아티스트 모두 재능 기부에 나섰으며, 이들의 히트곡은 물론 크리스마스의 감동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CCM 노래들로 무대가 꾸며질 예정이다.
특히 사단법인 포사람과 함께 자살방지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생명사랑 서약에 동참을 통해 무료로 입장권을 신청 할 수 있어 자선콘서트의 의미를 더욱 빛내고 있다.
‘Oh! 홀린 나잇’ 공연을 맡은 공연기획사 한 관계자는 “평소 봉사활동과 기부 등 선행에 앞장서 왔던 폴라리스 아티스트들 모두 이번 자선 콘서트를 준비하며 그 어느 때보다도 열의를 보이고 있다”고 전하며 “음악을 통해 관객들에게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 중이다. 재미와 감동을 안겨줄 수 있는 무대를 만들겠다”고 덧붙였다.
한편 폴라리스 크리스마스 콘서트 ‘Oh! 홀린! 나잇’은 오는 25일 오후 5시 어린이대공원 돔아트홀에서 펼쳐진다.
또 포사람 홈페이지(
www.forsaram.com)를 통해 무료로 신청 가능하며, 폴라리스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.
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